[공지] |
FAQ에 원하는 질문이 없을때 |
1:1문의에 글 남겨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
[상품] 사은품은 어디서 어떻게 받아갈 수 있나요? |
A |
로그인 상태에서 [장바구니] 아래쪽에 선택 가능 사은품이 노출됩니다.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주문서(결제) 페이지로 이동하면 선택이 가능합니다. 꼭 선택하셔야 주문 시 같이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
Q |
[배송] 수취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제품 수령 후 사용후기 바로 작성하는 방법) |
A |
[배송중] 상태에서 주문하신 상품을 받으신 분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수취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취확인]을 해주시면 배송이 완료된 것으로 처리되어 바로 사용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수취확인]을 안하는 경우, 시스템에서 상품 발송일로부터 5일 후 [배송완료]로 처리가 됩니다.
|
Q |
[기타] 출석체크는 어디에서 하나요? |
A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활동관리 > 출석체크 메뉴를 클릭하시면 출석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
Q |
[상품] 상품 재입고 날짜가 알고 싶어요? |
A |
상품 재입고 날짜는 공지사항 게시판과 상품 상세 페이지를 통해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재입고 예정일은 상황에 따라 변경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
Q |
[주문/결제] 전체 상품 쿠폰 적용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
A |
전체 상품 쿠폰은 주문서 페이지에서 적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
Q |
[배송] 주문 마감 및 택배 발송은 어떻게 되나요? |
A |
입금 완료된 주문을 아래와 같이 주문을 마감하고 택배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 월~금 : 당일 오전 11시 주문마감, 당일 제품포장 및 발송 ● 금~일 : 월요일 오전 11시 주문마감, 월요일 제품포장 및 발송 (단, 주문량에 따라 발송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말 및 공휴일에는 주문마감, 제품포장 및 발송을 하지 않습니다.
|
Q |
[주문/결제] 개별 상품 쿠폰 적용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
A |
개별 상품 쿠폰은 상품 상세, 장바구니, 주문서 3곳의 페이지에서 [쿠폰적용] 버튼 클릭을 하면 적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상품 상세 페이지]
|
Q |
[회원] 생년월일을 꼭 입력해야 가입이 되나요? |
A |
현재는 생년월일을 선택사항으로 입력 받고 있습니다.
생년월일 입력을 통해서 향후 쿠폰 발급 이나 프로모션 혜택을 드리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생년월일 입력이 안되어 있으신 분들은 마이페이지 > 정보관리 > 나의 정보수정 메뉴에서 입력이 가능합니다.
|
Q |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언제 가능한가요? |
A |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탈퇴 다음날로부터 30일이 경과한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탈퇴 후 재가입 가능일 변경이 있는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
[주문/결제] 가상계좌 입금 계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A |
가상계좌 입금 계좌의 경우 주문 완료 페이지에 안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문 메일을 통해서도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확인을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클릭 후에 나오는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
[주문/결제] 적립금은 어떻게 받나요? |
A |
적립금은 현재 출석체크 및 사용후기 작성 시에 적립되고 있습니다.
■ 출석 체크 : 10원 ■ 텍스트 후기 작성 : 50원 ■ 사진 포함 후기 작성 : 150원
* 적립금 유효 기간은 1년입니다.
향후 적립금 적립 방법 추가 및 변경 시에 공지사항을 통해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
[기타] 사용후기(리뷰) 작성은 어디서 하나요? |
A |
상품 구매 후 사용후기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후 나오는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 [후기작성] 버튼을 통해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 후 사용 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는 상품 발송일로부터 5일 후 확정됩니다.)
[PC 페이지]
|
Q |
[기타] 1:1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
A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활동관리 > 1:1문의 메뉴를 클릭하시면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Q |
[배송] 방문 수령 가능한가요? |
A |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상품은 방문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택배를 통해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
[기타] 선물 포장 가능한가요? |
A |
현재는 선물 포장 서비스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
Q |
[취소/교환/환불] 환불은 언제 되나요? |
A |
환불은 아래 같이 기간이 소요됩니다.
1.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실제 환불일은 다를 수 있으며 승인취소 후 환불 일정은 카드사로 확인 바랍니다.)
2. 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 반품 완료 후 영업일(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기준 1~2일 이내로 환불됩니다. (반품 접수 시 환불 받으실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정확하게 남겨 주셔야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
Q |
[취소/교환/환불] 교환/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
A |
고객 단순 변심의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내역 > 주문리스트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나오는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1. 고객 변심, 주문 착오로 인한 반품 시 고객님께서 반품택배비 3,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배송비 무료혜택을 받은 경우에는 반품택배비 6,000원)
2. 반품 접수 후 5일 이내에 반송품이 도착하여야 가능합니다.
3. 단, 아래의 내용에 해당 될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가능 기간(배송 완료 후 7일)을 초과한 경우 - 포장 훼손 및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화장품 세트, 샘플 등) -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의 경우 - 사용 후 피부 트러블에 의한 교환 반품 시 의사 소견서 증빙해야 반품 가능 (단, 기타 제반 비용은 고객님의 부담으로 진행) - 무상 교환을 위해 고의로 상품을 불량으로 만든 경우
4. 고객 변심, 주문 착오로 인한 경우 교환은 불가합니다.
5.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100% 교환/반품/환불 가능합니다.
※ 반품주소 : 서울시 종로구 진흥로 457 앱솔루트밸류빌딩
|
Q |
[주문/결제] 가상계좌 입금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
A |
가상계좌 입금 기한은 주문일 이후 1일(주문 다음날 자정)입니다.
예를 들어, 주문일이 1일인 경우 2일 자정까지 입금을 해야 주문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
Q |
[취소/교환/환불] 주문 후 취소 및 환불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
A |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및 카카오페이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내역 > 주문리스트 에서 [주문취소] 클릭하시면 입금완료 상태의 주문은 바로 전체 취소가 됩니다.
휴대폰, 계좌이체, 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내역 > 주문리스트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나오는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 [취소/환불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취소 신청 후 업무시간에 담당자가 확인하여 주문을 취소해드리고 있습니다. 바로 처리가 되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단, [상품준비중] 상태의 주문의 경우 취소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주문문의] 버튼을 통해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
[배송] 해외 배송 가능한가요? |
A |
현재 해외 배송 서비스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
Q |
[주문/결제] 회원만 주문 가능한가요? |
A |
현재는 회원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을 하시면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
[주문/결제] 가상계좌 입금시 예금주명은 무엇인가요? |
A |
가상계좌 입금시 예금주명은 '㈜앱솔루트밸류' 입니다.
㈜앱솔루트밸류가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회사명인 '앱솔루트밸류'로 표기됨을 알려드립니다.
|
Q |
[주문/결제] 신용카드 / 현금영수증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A |
신용카드 영수증 등 각종 영수증은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내역 > 주문리스트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나오는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결제시 신청을 해주셔야 발행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홈택스 홈페이지(www.hometax.go.kr)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현금거래 완료건에 대한 국세청의 검증 소요기간은 2일이며, 결제하신 다음날 검증이 완료된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Q |
[주문/결제]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A |
결제 방법으로는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간편결제, 휴대폰 결제 등이 있으니 원하시는 결제 방법은 선택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소유하고 있는 신용카드를 통해서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는 주문 완료 후 바로 [실시간 계좌이체]로 연결되며, 고객남의 계좌에서 실시간으로 결제 금액이 이체되는 서비스 입니다.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결제는 고유한 일회용 전용 가상계좌가 생성되어 입금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간편결제의 경우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를 통해서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휴대폰결제의 경우 휴대폰 소액 결제를 통해서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Q |
[주문/결제]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A |
주문 결제 후 이메일과 SMS문자를 통해서 고객님의 주문내용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클릭 후 상세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이나 SMS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 마이페이지 > 정보관리 > 나의 정보수정 메뉴를 통해서 수신허용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Q |
[주문/결제] 장바구니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A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7일(168시간) 동안 보관되며, 그 이후에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Q |
[주문/결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
A |
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바로구매] 버튼을 통해서 바로 주문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상품을 한번에 구매하실 경우에는 [장바구니 담기] 버튼을 통해서 각각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한꺼번에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 시에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Q |
[배송] 배송상태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A |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내역에서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출고 후 익일 오전부터 송장번호를 조회하시면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
Q |
[배송]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A |
주문 후 입금이 확인되면 영업일(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기준 1~2일 후 배송이 시작되며, 1~2일 후부터 송장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2~5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Q |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A |
배송비는 실 결제금액이 4만원 미만일 경우 3,000원이 부과됩니다.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 시 3,000원의 반품배송비를 추가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단, 배송비 무료혜택을 받은 경우에는 반품택배비 6,000원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Q |
[회원] 회원가입에 제한이 있나요? |
A |
만 14세 미만의 경우 회원가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이 나이를 속이고 회원가입 시 이에 따른 민사,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Q |
[회원] 회원 ID나 비밀번호를 찾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
A |
회원ID는 로그인시 회원 ID/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된 이메일을 입력시 회원ID를 알려드립니다.
비밀번호는 가입된 이메일로 비밀번호 변경 URL을 전달드립니다.
메일을 확인 하신 후 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변경 URL은 일회성이며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
Q |
[회원]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A |
마이페이지 > 정보관리 >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 가능합니다.
탈퇴하실 경우 구매내역 확인은 물론 로그인 후 가능한 모든 기능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탈퇴하신 후에 회원 정보의 복구는 불가능하며, 보유하신 쿠폰이나 적립금도 모두 무효화됩니다.
|
Q |
[회원]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A |
마이페이지 > 정보관리 > 나의 정보수정 메뉴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정보 수정 시 고객님의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하여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세요.
|
Q |
[회원]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A |
사이트 상단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가입 신청 후 이메일 인증까지 받으셔야 회원가입이 완료되므로 이미 가입된 이메일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SNS 계정으로도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으며, 현재 회원가입 가능한 SNS로는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이 있습니다.
|